2025-2 수강정정 기간 중 수강신청 및 수강허용인원 증원 방법 안내
  • 작성일 2025.08.13
  • 작성자 김채은
  • 조회수 72

2025-2 수강정정 기간 중 증원신청 안내

 

수강정정 기간: 2025. 9. 1.(월) 08:30 ~ 9. 3.(수) 20:00

 

1. 계명대학교 수강신청 홈페이지(http://sugang.kmu.ac.kr/)에서 수강신청

2. 수강신청 이후 수강여석 부족으로 인해 수강신청을 못한 학생은 조교메일(ce21106@naver.com)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예) 학과 / 이름 / 학번 / 휴대폰번호 / 과목명 / 과목코드

3. 증원순서는 기본적으로 메일을 받는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특정 과목은 강의를 진행하는 교수님께서 설정한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주의사항-

 

주의 1. 이 공지사항은 문헌정보학과 '전공과목'에만 해당됩니다. 관련 없는 메일은 회신하지 않고 삭제처리합니다.

ex>

문헌정보학과 학생이, 문헌정보학과 전공과목을 신청함 (O)

문헌정보학과 학생이, 경영학과 전공과목을 신청함 (X)

문헌정보학과 학생이, 교양과목을 신청함 (X)

심리학과 학생이, 문헌정보학과 전공과목을 신청함 (O)

심리학과 학생이, 교양과목을 신청함 (X)

경영학과 학생이, 정치외교학과 전공과목을 신청함 (X)

 

주의 2. 메일 보내는 시간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 증원 신청 메일은 9월 1일 08시 40분 이후부터 접수를 받습니다. 시간 전에 도착한 메일은 회신하지 않고 삭제처리합니다.

 

주의 3. 조교는 모든 학년의 증원 희망자들의 메일을 모두 받아 관리합니다. 곧바로 증원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학과 사무실로 언제 증원이 되는지에 대한 문의는 최소 하루가 지나고 나서 연락 바랍니다.

 

주의 4. 해당 과목은 수업 진행 상황 및 강의실 등에 따라 증원이 불가능하거나, 인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조건 증원이 되는 것은 아님을 알립니다.

 

주의 5. 한 과목당 메일 한 개를 보내주셔야합니다. 한 메일에 여러 과목 신청 금지. 그 메일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 증원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9월 1일 8:40 이후 조교에게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8시 30분에 수강신청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지 않고, 조교에게 곧바로 증원요청 메일을 보내는 학생이 있어 메일 받는 시간을 8시 '40분'으로 정합니다.

수강정정 시작 전 연락오는 학생의 메일은 증원 희망자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 문헌정보학과 전공 증원신청 시간: 2025. 9. 1.(월) 08:40 ~ 9. 3.(수) 20:00

*증원 결과는 메일로 회신합니다. 메일함 수시 확인 바랍니다.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